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은 요소도 수면에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올 하반기에는 갤럭시워치 센서의 후면 불빛 등 세심한 부분도 자동으로 셋팅될 예정이다.

예를 들면 광고를 보거나 퀴즈를 풀거나 등등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일련의 과정들이 굉장히 귀찮습니다. 단순 반복 형태이면서도 당장의 아주 작은 티끌같은 이익때문에 꾸준히 하지못하고 포기한다는 점인데요.

자가수리 사이트에 수리영상이 자세하게 나와있어 보면서 따라 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직접 수리 가능합니다.

타자연습도 할 수 있고 자신의 스마트폰 타이핑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타자수도 알수 있어요. 타자연습을 해도 포인트가 쌓입니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폰테크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폰테크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폰테크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통신 판매업 신고증은 휴대폰 통신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비슷한 말에 속지마세요!

폰테크는 공정거래법과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폰테크 초보자 분들은 기계값 할부만 낸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매달 내는 요금도 고려해야 합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